한스포토가 추천하는 해외보다 더 좋은 우리나라 여행지

이국적인 국내여행지 64

이국s.jpg

저 자 : 이환수(한스포토)

판 형 : 152*215

쪽 수 : 248쪽

내 지 : 4도

값 : 17,000원

발행일 : 2022년 3월 30일

ISBN : 979-11-90641-70-8

한스포토가 추천하는

해외보다 더 좋은 우리나라 여행지

최근 몇 년 안전을 위해 우리는 실외 활동을 자제하고 최소한의 동선으로 살았다. 덕분에 조금 안전하게 살았지만 조금 덜 행복하기도 했다. 제한된 삶에서 벗어나 조금 더 자유롭고 조금 더 낯선 풍경 속에 존재하고 싶다면, 나라 밖 풍경을 구경하고 싶지만, 여전히 마음 한편이 허락하지 않는다면 『이국적인 국내여행지 64』를 살펴보자.

굳이 국제선을 타지 않아도 국내 곳곳에 숨겨진 비경, 낯선 느낌이 물씬 나는 이국적인 여행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해외에 있는 것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아름다운 우리나라 풍경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한스포토는 평소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에 담아 SNS에 공유함으로써 여행과 사진에 향수를 느끼는 사람들을 위로해 주는 사진작가다. 주로 풍경 사진을 찍기 때문에 남들 모르는 숨은 비경을 수집하곤 한다. 작가가 오래도록 자신의 사진첩에 숨겨놓았던 히든 스폿을 소개한다.

 

 

카메라를 들고 있었기에

기록할 수 있었던 예상치 못한 장면들

사람이 가장 행복하게 사는 방법은 주어진 계절을 잘 느끼며 사는 것이라고 한다. 겨우내 움츠러들었다가 화창한 햇살에 초록이 짙어진 나뭇잎을 볼 때, 혹은 울긋불긋한 색으로 옷을 갈아입은 자연을 볼 때 새삼 살아있음을 깨닫기 때문이다. 여행은 삶과 계절을 가장 잘 느끼게 한다. 그리고 사진은 여행을 더 아름답게 기억할 수 있게 한다. 여기 여행과 사진을 사랑하는 한 젊은 작가의 여행 책이 있다. 작가는 많은 사람이 자신이 소개하는 여행지에서 예쁜 추억을 남기기 바란다. 그것이 풍경 사진을 찍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다.

 

여행하다 보면 정작 계획했던 곳보다 우연히 발견한 장소가 더 만족스러울 때가 있다. 가고자 했던 곳을 여러 가지 사정으로 즐기지 못할 때 비로소 다른 시선으로 그곳을 바라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만났던 공간들을 사진에 담고 한 권의 책으로 엮었다.

너무 아름다워서 우리나라인지 외국인지 구별할 수 없는 여행지를 찾으며 여러 가지 제약으로 힘든 요즘, 많은 사람이 위로받을 수 있기 바란다.

 

  • 저자소개

이환수(한스포토)

국내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하고 감각적인 사진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사진작가.

본인만의 시선으로 보고 느낀 감정들을 사람들에게 사진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코로나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지금 이국적인 국내여행지가 조금이나마 지친 마음을 위로하길 희망한다.

Instagram @hansf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