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엽서로 만나는 ‘이랑그림’ 컬렉션!

그녀의 그림은 따듯하다. 예쁘고, 사랑스럽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이랑 작가의 그림을 엽서 30장에 아낌없이 담았다. 작가의 인스타그램에서 뜨겁게 사랑받은 능소화 그림부터 애기능금, 은엽아카시아, 올리브나무, 팬지, 그리고 마스킹테이프로만 만날 수 있었던 패턴 그림들까지! 그녀만의 감성이 담긴 그림들을 엽서로 간직해 보자.

선물 같은 이랑그림과 함께, 오늘 하루도 ‘Pleasure’

왜 이제야 나왔나 싶은 이랑 작가의 엽서북! 한결같이 예쁜 그녀의 그림 30장을 엽서로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벽에 붙여 나만의 공간을 꾸며도 좋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해도 좋아요. 또한 예쁜 패키지의 엽서북은 선물해도 좋고, 선물 받으면 더 좋습니다. 매일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이랑그림을 구경하며 감탄했다면, 이 엽서북은 꼭 소장해야 합니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랑그림과 함께 선물 같은 하루를 보내 볼까요?

  • 저자소개

김소라

그림과 여행을 좋아하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직접 그린 손그림으로 로고 및 인쇄물을 디자인하는 디자이너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모든 것을 그립니다. 맛있는 것을 먹을 때도 예쁜 것을 보았을 때도 그림을 그리고, 여행 중에도 매일 그림을 그립니다. 1년의 많은 날들 중 249번째 날에 태어나 <249days>라는 작은 디자인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책 ⟪1일 1그림⟫과 ⟪두 번째 1일 1그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여전히 날마다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블로그 blog.naver.com/spaceyy

인스타그램 dang_go

유튜브 painter_yirang

the FRAME

소라의 엽서북

저 자 : 김이랑

판 형 : 100*150

쪽 수 : 60쪽

내 지 : 4도

값 : 12,000원

발행일 : 2017년 12월 22일

ISBN : 979-11-86925-29-4

이랑의 엽서북
이랑의 엽서북
이랑의 엽서북
이랑의 엽서북
이랑의 엽서북

COPYRIGHT © ORANGEPAPER  INC ALL RIGHTS RESERVED 

  • Facebook Metallic
  • 인스 타 그램 사회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