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재료로 즐기는 트렌디한 홈쿡 페시피

혜니쿡의 파스타 다이어리

혜니쿡s.jpg

저 자 : 전혜원(혜니쿡)

판 형 : 172*240

쪽 수 : 152쪽

내 지 : 4도(양장 제본)

정 가 : 18,000원

발행일 : 2022년 3월 5일

ISBN : 979-11-90641-68-5

인스타그램 파스타 가게 1호점 혜니쿡이 알려주는

익숙한 재료로 만드는 복잡하고 황홀한 맛!

제철 재료로 생활 레시피를 선보여 사랑받고 있는 작가는 요즘 SNS 요리 채널에서 가장 사랑받는 혜니쿡이다. 유튜브에서 가장 조회수 높은 레시피 15개와 야심차게 기획한 새로운 레시피 15개를 더해 혜니쿡의 파스타 다이어리를 만들었다.

누군가는 작가의 파스타를 ‘식재료 조합 천재의 황홀한 맛’이라 하고 누군가는 ‘SNS의 친정엄마’라고도 한다. 이것은 작가의 파스타가 정말 맛있기도 하지만 친정엄마가 해준 음식처럼 친근하기 때문이다. 재료가 그다지 특별하지 않다는 이야기!! 식탁에서 자주 접하는 재료지만 특별한 조합으로 황홀한 맛을 만들어낸다.

작가의 메뉴에서 주목할 만한 또 다른 키워드는 ‘재해석’이다. 평소 작가가 즐기는 요리나 반찬을 파스타로 재해석한 것이다. 그래서인지 그녀의 요리에는 경험하지 못한 익숙함이 있다.

  • 책의 구성

 

파트는 총 세 개로 구성했다.

핫한 채널인 만큼 SNS에서 가장 사랑받는 메뉴를 골랐다. 구독자들이 영상을 보고 따라 만든 레시피 중에 조회수가 가장 높은 메뉴를 엄선했다. 영상을 보며 바쁘게 캡처하지 않아도 두고두고 볼 수 있는 책으로 혜니쿡의 레시피를 즐기자.

두 번째는 책에서만 볼 수 있는 레시피를 담았다. SNS에 없는 이 레시피는 앞으로도 영상으로 제작하지 않을 예정이다. 오직 책에서만 공개하는 작가의 비밀 레시피를 알아보자.

마지막으로 계절별로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담았다. 그 계절에만 나는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고 그것이 나지 않는 계절에는 그것을 그리워하고 또 그 계절이 오면 부지런히 찾아 먹는... 이것이야말로 가장 행복하게 계절을 추억하는 것이 아닐까. 각 계절에 나는 재료로 계절을 추억하는 파스타를 만들어 보자.

 

또한 각 레시피 시작 부분, 재료 소개하는 공간에 메모난을 두어 독자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재료를 가감하거나 기록하고 싶은 것들을 적어 보관할 수 있게 했다. 처음에는 혜니쿡의 다이어리로 시작하지만 독자 여러분 각자의 다이어리가 되기를 바란다.

  • 저자소개
전혜원(혜니쿡)

'혜니쿡’이라는 채널을 통해 파스타 위주의 레시피를 공유하고 대중들과 소통하는 인플루언서. 제철 재료를 이용해 계절감이 짙은 파스타를 만들곤 한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새로운 계절이 돌아올 때마다 각자에게 떠오르는 혜니쿡 레시피가 있기를 소원한다..

 

인스타그램 @hyenmood

유튜브 혜니쿡